링네트 진검승부?

2017. 3. 16. 17:06종목분석 ★ 테마(섹터) 정리

반응형

평화로운 목요일이군요

 

아직도 하루가 남았는데 우씨..

 

황교안총리가 불출마 선언으로 난리고..

 

또 테마단속한다고 하더니

 

기업에서도 조금만 급등하면 공시를 띄우네요

 

연관없음..

 

헌데.. 그래도 주주들은 안믿고 매매돌입하네요.

 

저두 차트보고 가는거면 그냥 홀딩하는게 맞지않나 싶습니다.

 

반기문총장 사태이후 타종목들 보면 우쨋든 다른걸로 엮어볼라는거 보면..

 

 

조금전에 공시에도 이화공영 4대강복원에 입찰 받은거 없고 문재인후보랑도 상관이없다고

 

공시띄우네요..

 

근데 포스팅하고 제법 더 올랐죠?ㅎㅎ

 

차트만 잘보고 믿고 가시다보면 꼭 열매를 맛본다고 믿습니다 저는..

 

허나 차트만 보지말고 재무도 한번 보시는게 어떨까 싶네요

 

적어도 내가 투자하는 회사가 무엇을 만들고 업황이 어떤지..

 

그리고 재무를 보고..

 

돈버는회사인지 돈 까먹는회사인지

 

믿고 가도 될런지 말입니다.

 

허나 목표가가 없으면 올라도 못팔고 떨어져도 못팔아요..

 

더 오를까봐..

 

목표가 도달하면 더갈꺼 같아도 일단 반정도 물량정리 하세요

 

수익은 챙겨놓고 보는거고

 

손절은 체결이 되야 손절입니다!

 

그럼 오늘 종목 한번 알아보죠

 

 

링네트(042500)

 

 

 

 

 

 

링네트라는 종목입니다

 

회사는 아이티 네트웍스 서버 사업을 하는곳이고

 

대표자는 이 주석님이시네요

 

중국 브라질에 법인도 있네요 오호..

 

 

 

 

 

 

일단 자사홈페이지 한번 보구요~

 

로고가 멋집니다.

 

젊은느낌이 나네요

 

연탄봉사도 하고 ㅋ

 

 

 

 

 

 

회사인데 제조업이 아니다 보니 깔삼하네요

 

맨날 제조업들 공장만 보다가 ㅋ

 

타이거일렉은 좀 우울했죠?

 

그래도 루보보단 낫잖아요 ㅋㅋ

 

설마 루보를 모르신다구요? 썬코어

 

시간나시면 루보사태 한번 검색해보세요

 

개미들 무덤이였죠..

 

 

 

 

 

 

 

발행수에 지분율 빼면 유통물량 나옵니다

 

자사주도 보유하고 대주주 지분도 좋구요

 

 

 

 

 

 

 

 

 

 

앞으로 사물인터넷이 유망이라 호재가 작용하지않을까싶네요

 

4차산업혁명에 들어가있는..

 

 

 

 

 

 

 

 

 

 

재무도 좋죠

 

매출도 점진적으로 올리고있고

 

까먹거나 노는 회사는 아니라는거죠

 

유보금을 늘리고있고 부채는 줄이고있으며...

 

 

 

 

 

 

 

 

제가 제일 중점으로 보는게 차트입니다

 

저파동을 보시면 겁나 물량 뺏는다는 느낌이 많이 드네요

 

근데 보통차트보시는분들이 많이 보는 종목일꺼예요

 

이거랑 화신정공이랑..

 

 

 

 

 

 

 

 

 

 

마지막으로 수급체크 하실분들 하시고

 

안철수의원하고 관련있다는 찌라시가 많이 돌긴했는데

 

찌라시를 보지말고

 

차트나 기업에 투자하시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알켈로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