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우성사료 난리네요 난리..

2017. 3. 9. 19:21종목분석 ★ 테마(섹터) 정리

반응형

몸이 좀 으스스한게 감기가 오려나봅니다..

 

빠른 종목 보고 갈께요

 

아..

 

오늘 주식시장은 문재인후보의 날인거같네요..

 

 

그종목중 하나가

 

우성사료(066980) 입니다

 

 

 

 

 

 

 

상호에 보면 아시다시피 사료만드는회사인데

 

얼마전까지만해도 안철수의원 테마주로 사람들 입에 오르락 내리락 하던데

 

오늘은 문재인후보님으로 엮는거 같네요..

 

제가 주식하면서 느끼지만..

 

매집만 보고 가면 뭐에 엮여도 엮이는거같네요

 

매집은 되었는데 돌발악재나 인물주나 테마주에서 탈락하면

 

또 어거지로 몰고가는거 같구요..

 

본인을 믿고 중심에 딱 서서 매매하는 습관이 제일 좋은거 같습니다.

 

 

 

 

 

 

 

대전시에 있는 우성사료 본사입니다

 

우성빌등이고 웨딩업체도 상주해 있네요..

 

오호..

 

사료회사에 웨딩이라..

 

ㅎㅎ

 

 

 

 

홈페이지 습격을 안할수가 없겠죠?ㅎ

 

 

 

 

 

 

 

발행주는 3천1백주가량 되고 지분도 대주주가 딱 좋게 가지구 있네요

 

저번에도 말씀드렸지만 대주주지분이 10프로 이하인 종목은 권해드리지않습니다.

 

조금 무섭거든요..

 

미래산업도 짤짤이긴해도 그것땜에 안해요..

 

또 찌라시 엮을때는 M&A다 뭐다 갖다 붙이지만요..

 

 

 

 

 

 

원재료를 대부분 수입해서 쓰다보니 환율이랑 원재료 가격이 실적을 좌지우지 한다네요

 

축산업하시는분이 그러던데..

 

미국산이 얼리는거 빼면 한우보다 좋다는 말이 저말인거같네요

 

사료로 어차피 수입.. 방목해서 키우니 그말씀인가 봅니다..

 

그래도 한국인은 한우를 드셔야죠..

 

몸이 아프니 고기가 땡기는군요 ㅎ

 

 

 

 

 

 

 

 

 

 

매출은 상당한데 당기순이익은 그렇네요..

 

유보도 좋고 아직 저평가 받고있네요

 

차트 보시면 깜짝놀라실듯..

 

 

 

 

 

 

얼마전 실적입니다 흑자전환..

 

캬...

 

역시나 적시나 이익은.. ㅠㅠ

 

 

 

 

 

 

피시버젼에서는 클릭하시면 차트 크게 보실수 있습니다

 

차트 흐름보시면 더럽게 터는게 보이네요..

 

내일이 탄핵심판 결정일이니

 

가는김에 엮여서 그러나 봅니다

 

이런차트는 언제가도 이상할꺼없죠..

 

급등하는 차트들 보시면  이런차트 제법 보입니다

 

못찾겠으면 대동스틸 한번보시구요

 

 

 

 

 

 

 

기관쪽 은행은 매일 조금씩 던졌네요

 

수급보실분들 보시구요

 

오늘은 몸이 아파 요기서 끝내겠습니다.

 

이상 알켈로였습니다.

 

가만보니 이미지에 서명도 안했군요..

 

아프긴 아프나봅니다 ㅋㅋ

 

감기조심해여..다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