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엘앤디 확인하세요☀

2017. 3. 8. 16:46종목분석 ★ 테마(섹터) 정리

반응형

 

 

수요일인데 비가 안오는군요

 

비오는 수요일이 좋은데 말이죠 ㅎ

 

비오는 거릴 걸었어.. 루룰라랄..

 

미친소리는 각설하고

 

바로 종목을 한번 보겠습니다.

 

 

 

 

 

삼진엘앤디(054090)

 

종목입니다

 

 

 

 

경기도 화성에 자리잡고 있는 삼진엘앤디라는 종목인데요

 

뭐하는 회사인고 하면

 

디스플레이용 몰드프레임 프린터주변기기 사출 LED조명 등등 제조하는 기업입니다

 

예전에 에너지 저장장치인가 뭔시기인가 삼성SDI에 납품으로 인해

 

여름철 전기대란오면 테마주로 종종 엮이고 했죠

 

 

 

 

 

 

 

회사 홈페이지구요

 

코스닥 기업들은 프라이드가 대단한거같아요

 

상장회사는.. 하단에 보면 나오는데 스샷에는 안나왔네요

 

한국거래소 연동해서 실시간으로 주가연동 하더군요

 

또 몇개 종목이 그랬는데 까먹었네요 ㅋ

 

 

 

 

 

 

 

 

 

 

 

 

 

정문앞 샷으로 한장 찍어봤습니다.

 

회사 되게 커요..

 

 

 

 

 

 

 

 

 

 

발행주식은 2286만주가량 되고

 

시총은 현재 오늘기준으로 644억입니다

 

 

 

 

 

 

 

 

 

 

 

 

주주현황에는 자사주도 가지고 있고

 

대표이사는 이경재님과 이명종님 투톱이네요

 

이경재님은 11프로 가량 이명종님은 6프로 가량 보유하고계십니다

 

좋네요 믿음이 갑니다 ㅎ

 

 

 

 

 

 

 

 

 

 

 

작년 12월 증권사 브리핑이구요

 

자회사 6개 있다고 하네요

 

 

 

 

 

 

 

 

부채는 100프로가 안되고 유보율은 800프로 가량으로

 

pbr은1이하로 저평가 되고 있네요

 

근데...

 

 

 

 

 

 

 

 

 

 

 

얼마전 실적보고서입니다 ㅠㅠ

 

당기순이익이 적자고

 

매출도 줄었으며..영업이익도...ㅠㅠ

 

우울하겠네요

 

조명사업이 잘 안되나 보군요

 

 

 

 

 

 

 

 

 

 

 

 

차트는 보면 요통치는거 같은데..

 

매집이 확실히 들어와 있어서 그런거 같은데

 

중간중간 매물을 정리하면서 내려오네요

 

 

 

 

 

 

 

 

 

 

 

 

최근 수급동향인데 역시나 적시나..

 

기관에서는 인색하네요?

 

차트만 보고 한번 골라봤는데

 

보면볼수록 조금 애매한게 많네요

 

님들은 어떻게 보시는지요?

 

그리고 종목추천 물어보시는분들 많던데

 

종목추천은 하지않고 좋아보이는거나 공부용으로 될만한것들..

 

물론 제기준에서..

 

포스팅 하니 따로 문의는 삼가합니다~

 

그럼 알켈로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