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이 싸이가 신곡발표하나요?

2017. 3. 2. 13:03종목분석 ★ 테마(섹터) 정리

반응형

오늘 종목은 스피디하게 가보죠

 

디아이 라는종목인데

 

아시는분들 다 아실테지만

 

가수 싸이 아버지가 운영하는 회사입니다.

 

반도체 검사장비랑 초정밀시험장비? 제조 및 수입원을 맡고있는 회사이지요

 

최근들어 부각되는게 참 웃깁니다

 

정운찬 전 국무총리께서 대선 공식선언하면서 부터

 

좀더 앞으로 가면 경제민주화 연대 하실때 부터 운운했죠..

 

 

 

 

 

 

근데

 

여기서 중요한거는 도대체 정운찬 전 국무총리랑 디아이가 무슨 관련이 있냐는건데..

 

가수 싸이 결혼식에 주례를 맡았는데 그걸로 엮여있네요..

 

참 웃기죠..

 

어이상실입니다.

 

 

 

아무튼 그건 그렇다 치고 제가볼때는 싸이 신곡발표도 남았고..

 

뜻하지않게 정운찬님도 대선욕심을 보이시니

 

물 들어올때 노젓는다는 그런거 아니지...

 

 

 

 

일단은 종목부터 보죠

 

디아이(003160)

 

 

 

 

자사 홈페이지입니다.

 

너무 심플하네요?ㅋㅋ

 

 

 

 

 

 

 

저기 박원호씨 보이시구요~

 

 

 

 

 

 

 

 

 

 

제일먼저 보는게 머라고 했져?

 

발행수랑 시총만 보시면 되염~

 

 

 

 

 

 

 

 

 

발행수에 지분을 빼면 유통물량 나오져?

 

 

 

 

 

 

 

 

증권사 리포트인데

 

수처리 관련 환경사업으로 구분된다는말은

 

자회사 디아이엔바이 때문인거 같네요

 

근데 이거또 4대강 생태복원에 엮이는거 아닌지 몰라요 ㅎ

 

두성산업도 자회사입니다

 

 

 

 

 

 

 

 

 

 

 

실적도 좋아지고 있네요

 

부채를 줄여가면서..유보율을 늘려가면서..

 

 

 

 

 

 

 

 

 

 

최근 수급 동향입니다

 

 

 

 

 

 

 

 

 

 

 

 

완전 개급락시키고 밑에서부터 언덕을 만들면서 매집이 들어오네요

 

한번더 큰 모양이 보였으면 좋겠네요

 

형 있다? 그러면서 ㅎㅎ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맘에드시는분들은 차트열어서 한번 유심히 보세요

 

제가 주식 잘안되는 사람들 만나면 항상 하는말인데

 

몇프로를 먹었냐.. 안먹었냐가 중요한게 아니고

 

이익을 봤냐.. 손익을 봤냐 입니다..

 

보통 다들 하소연 하시는분들 보면..

 

주식이 올라도 못팔아요... 더 오를꺼같아서..

 

근데 그주식이 떨어져도 못팔아요.. 오를꺼같아서..

 

 

기준이랑 원칙부터 먼저 정해놓고..

 

종목을 보고 매수 진입 하실려고 할때 그때부터

 

목표가는 이정도.. 목표가 도달 못하고 떨어지면 깨지면 안되는 라인.. 그부근에서 이익보존을 챙겨놓구요..

 

손절은 이정도쯤이겠네.. 이라인이 깨지면 시간투자거든..

 

딱딱딱 잡고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보통 종목을 캐취 하셨을때 바로 갈꺼같거든요.. 지금 안사면 엄청 후회할꺼같고..

 

기준도 없고.. 원칙도 없어서 그런마인드면 위에 말했는거처럼 저렇게 되요

 

올라도..X 떨어져도 ..X

 

무슨말인지 이해되실때 부터 수익이 날겁니다..

 

은행이자가 연2프로 인데..

 

어디까지 욕심인지 아닌지만 잘 판단하시면 되세요

 

그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