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진오토모티브 관심이 가네요✓

2017. 2. 14. 15:59종목분석 ★ 테마(섹터) 정리

반응형

오늘은 17년 발렌타인데이군요 ㅎㅎ

 

연애할때는 참 바쁜 날이였는데

 

결혼하고 애키우고 살다보니 직원이 말해서 알았군요 ㅎㅎ

 

다들 빠른 퇴근후에 연애일정이 잡혀있는지..

 

아님 저처럼 아..오늘이 발렌타인데이구나..근데 어쩌라고? 이러시는지 궁굼합니다

 

 

 

오늘 종목은 긴~~ 횡보중인종목인데 나름저평가에 실적도 재무도

 

괜찮은 종목이 있어 한번 보고 가겠습니다..

 

평소대로 판단이나 차트흐름은 본인이 해야한다는거~

 

 

종목은 서진오토모티브(122690) 종목이구요

 

1966년 설립해서

 

자동차부품회사인데 크러치 같은 중요부품이 현대/기아/현대모비스에

 

생산판매하구 있는 업체입니다

 

 

 

 

 

 

 

 

홈페이지 주소

 

http://www.secoautomotive.com/

 

 

 

 

 

시가총액은 723억이구 우선주도 있는게 튼실해 보이죠?ㅎㅎ

 

 

 

 

회사 주소와 대표자는 2분이시니 투톱으로 경영하시나보네요

 

 

 

 

 

 

 

 

 

그다음은 주주현황인데 딱 보이는게 지분율이 많죠?

 

천육백만주에 대략65% 빼면 유통물량 나오네요

 

 

 

 

 

증권사 간략보고서입니다

 

 

 

 

 

 

 

 

 

 

청산가치가 6703원 현주가 4490원..

 

eps는 217원.. 5%좀 안되네요

 

 

 

 

 

보통 주식시장은 세력이 헨들링을 하는데..

 

지분많은 종목에서 물량을 뺏어오려면 어떻게 할까요..

 

보이시나요?ㅋㅋ

 

 

 

 

 

마지막으로 수급이랑 동향입니다..

 

관심있으신분들은 지금 당장 hts 열어서 차트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