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셈 실적✔ 발표 했군요

2017. 2. 6. 14:43종목분석 ★ 테마(섹터) 정리

반응형

기분좋은 월요일입니다

 

다들 주말 잘 보내셨는지요?

 

주말내내 술 잠 술 잠만 했네요 ^^

 

오늘 오늘은 두번째 종목 한번 볼께요

 

대망의 두번째 종목은 테라셈(182690) 입니다

 

 

 

 

 

www.terrasem.com 홈페이지네요

 

사명위에 딱 코스닥 상장기업이라고 박아놨네요

 

나름 프라이드 쩌는듯?ㅋ

 

 

 

 

 

 

 

 

 

 

 

 

현재 장중이라서 종가는 틀릴수있네요

(오늘 장이 너무 심심해서 일찍 글쓰네요;;)

 

매집도 보이고 아래위로 심히 터는거 같아보이네요

 

색칠한 금액라인은 매력적인 가격대인거 같습니다

 

 

 

 

 

 

 

수급 동향입니다 .잡주인데 기관도 들어오고 심심하진 않아보이는..

 

 

 

 

 

 

 

 

발행수는 14백만주 조금 안되네요

 

수익율은 으마으마하네요?ㅋㅋㅋ

 

 

 

 

 

 

 

 

충북청수시에 거점을 두고 있고 감사는 다산에서 하네요

 

 

 

 

 

 

 

기본 분석 내용입니다 참고하세요

 

 

 

 

 

 

 

 

매출은 점진적으로 늘어나고 있고 순이익은 등락이 좀있군요

 

자산도 늘어나고있고 부채는 줄여나가고 있으며

 

유보금을 늘려가고 있고.. 재무는 괜찮아보입니다

 

근데 적잔전환인데... 오호.. 차트에 재무에.. 느낌이 오시는지요?

 

 

 

 

 

 

 

 

 

 

오늘종목은 테라셈이였고

 

각자 테라셈 차트나 종목 한번 훑어보세요

 

으잉? 하실겁니다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