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연 동일기연 종목은.. 제점수는요?

2017. 2. 20. 16:58종목분석 ★ 테마(섹터) 정리

반응형

활기찬 월요일이 또 저물어 가네요 ^^

 

참 월요일이 제일 힘든거 같습니다요

 

그래도

 

오늘 하루만 잘 시작하면 한주 또 꾸역꾸역 살아보아야겠지요?하하;;

 

엘시티 비리가 잠잠하더니

 

또 시작하네요..

 

에효..

 

도대체 어디까지 최언니가 뻗쳐있는지 이제는 가늠조차 안되는군요

 

그많은돈..

 

으으으으으

 

각설하고 오늘 종목 한번 찾아보다가 차트가 꽤나 괜찮아서 한종목 골라봤습니다.

 

 

보시는 분들 보유중이신분도 관심가나마나 그러시는분들도 많으실꺼 같네요

 

종목은 동일기연(032960) 이구요

 

17년 2월20일 오늘 종가는 13100원이네요

 

일단 순서가 홈페이지 부터 봐야겠죠?ㅋㅋ

 

 

 

 

dongiltech.co.kr:10082

 

 

 

 

 

 

 

 

 

 

음.. 홈페이지 주소뒤에 포트가 붙어있네요..

 

홈피 대문에서도 보이듯이 전자제품 제조 회사입니다

 

 

EMI필터 압전세라믹트랜스포머(햐..기네요)를 사용한 음이온클러스터 제전기 초음파센서 치과용 의료기기 등등 생산 판매하는 ..

 

 

2015년 기준으로 동일기연 직원수가 142명에 평균근속연수는 10년이구요

 

평균급여가 5500만원이라고 하네요;;

 

와우~

 

 

 

 

 

 

 

 

 

대표자는 손동준씨구요

 

경기도 화성에 자리잡고 있는 업체입니다

 

30년 넘었네요.. 설립일로부터..

 

이미지에 서명은 넣었는데 상당히 안어울리는군요

 

다음부터는 빼던지 하겠습니다 ㅎ

 

 

 

 

 

 

 

 

 

 

 

 

 

 

 

 

총발행주식은 577만주 가량 되고

 

시가총액은 오늘기준(17년.2월.20일)

 

757억이네요

 

 

 

 

 

 

 

지분율 보세요..

 

거래량 드럽게 없겠네.. 라고 생각드시죠?ㅋㅋ

 

자사주 소각좀 하면 좋겟네요

 

 

 

 

 

 

 

 

 

 

키움증권사 간단한 리포트 입니다

 

 

 

 

 

 

 

 

 

재무를 보면 눈에 뜨는 2가지가 있네요..

 

부채랑 유보율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최근 동안 수급 입니다

 

 

텅텅 비엇네요? ㅎㅎ

 

 

 

 

 

 

 

 

위에 차트는 태생신고가를 쓰고 조정보이는 흐름이구요

 

밑에 차트는 근3년치만 땡겨서 보는데 세력이 공격적으로 보이네요

 

일전에도 한번 말씀 드렸는데

 

지분이 많은종목들.. 혹은 품절주를 매집하기위해선 어떤방식이 좋을지 한번 생각해보세요

 

재무도 괜찮아보이고 흐름도 아주 좋아 보이는 종목이였습니다

 

아직 실적발표를 하지않아서 그건 못찾아봤네요

 

동일기연이였고 괜찮다고 싶으신분들은 지금당장 hts 로그인 하셔서 한번 차트 훑어보시길..

 

이상 알켈로였습니다..

 

에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