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마크 현재까지 정보들 완료❤

2017. 3. 6. 17:11종목분석 ★ 테마(섹터) 정리

반응형

 

 

 

최근들어 주식이야기에만 글을 작성하고 있네요..

 

따로 글도 좀 올려야 하는데 귀차니즘에 빠져..

 

죄송할 따름입니다.

 

사드 중국발 보복 규제, 미국 금리인상에 따른 가계부채 위험성,

 

탄핵에 조기대선가시화 까지..

 

에효..

 

정말 힘든 시국이 아닌가 싶습니다..

 

뉴스기사들 보면 참 화가나는 부분도 되게많기도 하고..

 

한국총재님 말씀도 살짝 열받구요..

 

또 저렇게 말씀해놓고.. 자기 임기중에는 안올렸으니

 

거짓말은 아니다.. 그러시는거는 아닌가 몰라..

 

 

오늘은 인포마크(175140) 종목을 가져왔는데요

 

이거.. 참 매력적인거 같네요..

 

왜냐면.. 밑에 주섬주섬 글을 써보겟습니다.

 

(엮이는게 많아서요 ㅎ)

 

 

 

블로그 자주 보시는분들은 아실테지만 우린 일단 홈페이지부터 쳐들어가고 시작하죠 ㅋ

 

 

 

 

 

 

 

 

 

첫페이지부터 유아틱 한거 보고 딱 느낌이 오시는지요?ㅋ

 

인포마크라는 회사가 키즈폰이랑 모바일라우터 에그 제조하는 회사입니다 ㅋ

 

요즘 아동들 키즈폰이랑 스마트시계로 범죄예방이나 납치(GPS경로탐색) 등등

 

관심들 많이 가지고 있고 그에따른 제품이나 시장성도 커지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LTE, wibro(와이브로) 제품 제조 판매 기업으로는 상위랭크 기업이니

 

이것도 참고해볼만하겠죠..

 

해외로 많이 수출하니깐요

 

 

 

 

 

 

 

 

 

 

 

 

현재 오늘 시점으로 시가총액은 570억 가량 되구요

 

발행주도 356만주 가량 됩니다

 

 

 

 

 

 

 

 

 

경기로 성남에 회사를 두고 있네요

 

상장한지가 얼마 안됐죠? 2년도 채 안됐으니..

 

저는 차트기준으로 많이 봐서 3년선까지 나오기전에는 신규상장주라고 합니다 ㅋㅋ

 

국무총리상도 받은 이력이 있군요 오호..

 

 

 

 

 

 

 

 

 

 

 

애널전문가 브리핑인데 가끔 블로그 보다보면 자기생각처럼 저걸 적어놓은 사람도 있더군요 ㅎㅎ

 

잠시 한번 훑어보심이~

 

 

 

 

 

 

 

 

 

 

 

자산을 늘고있고 부채는 줄이고 있으면

 

유보금도 늘리고 있네요

 

주춤했지만 매출도 금방 회복세로 돌아서고..

 

 

 

 

 

 

 

 

 

 

얼마전 실적발표입니다

 

흑자전화 했네요.. 차트보니 대충 보였거든요.. ㅎ

 

 

 

 

 

 

 

 

 

 

 

상장이래 차트입니다

 

클릭하시면 큰 이미지로 보실수 있고요

 

누가 들어왔다는거 느낄수 있겟죠?

 

나갔다고 보기에는 오른게 없구요

 

 

 

 

 

 

 

 

 

 

 

 

수급도 체크하실분들은 체크하시던데

 

참고로 저는 대충봐요..

 

외인이니 기관이니 쌍끌이니..

 

매매에 혼돈만 주더라구요..

 

앗 물론 제기준입니다 저는 차트만 보니깐요..

 

아는만큼 보인다고 저는 수급을 안보니 안보이더라구요 ㅎㅎ

 

 

 

마지막으로 정리하면

 

현재 주력사업은 키즈폰이랑 라우터구요

 

소프트뱅크 코리아가 운영하는 벤처캐피탈이라는 회사에서도 투자를 받고

 

국가재난안전망이 다시 부각이 되면 테마로 엮일 가능성도 큽니다

 

또한

 

얼마전부터 5g 얘기가 솔솔나오는데

 

5G가 크게 이슈 될 전망이니

 

거기에 인포마크도 엮여있으니 참고하실분들은 참고해보실만 하다고 판단됩니다

 

관심있으신분들은 지금당장 HTS를 열어서 유심히 한번보세요

 

그럼 이상 알켈로 였습니다

 

 

 

 

 

 

 

 

 

반응형